[움짤툰] 게임하면서 화나는 순간들

'멜로요우 스토리툰'에서 '멜로요우' 작성함 2016.06.25 01:00

게임하면서 화나는 순간들


우리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즐거움을 얻기 위해 게임을 하지만, 때로는 그 게임이 우리의 화를 돋우기도 하죠. 이번엔 게임을 하면서 화나는 순간들을 한번 그려보았어요.


게임하면서 화나는 순간들

평소에 저축하는 습관,아니 저장하는 습관을 기릅시다. 지나고나서 후회해봐야 소용 없어요;


게임하면서 화나는 순간들

어딜가나 꼭 요령만 피우는 얄미운 사람들이 있죠. 아오~!


게임하면서 화나는 순간들

기나긴 역경의 시간을 버텨왔지만 마지막 순간에 삐끗해서 실패하면 그야말로 제대로 좌절;


...


[전체 웹툰은 멜로요우's 도서관 네이버 포스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하면서 화나는 순간들▲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4. 해킹을 당해 빈털터리가 되었을 때

5. 열심히 하고 있는데 욕먹을 때

6. 나보다 저레벨인데 훨씬 잘할 때

7. 노가다 열심히 했는데 보상이 시원찮을 때

8. 현질했는데 원하는 아이템이 안나올 때

9. 중요한 순간에 렉으로 버벅이거나, 접속이 끊길 때


[전체 웹툰은 멜로요우's 도서관 네이버 포스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멜로요우 네이버 포스트▲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이전 댓글 더보기
  2. Favicon of http://blog.morakmorak.com BlogIcon 모락한의원 2016.06.28 14:18 신고

    열심히 했는데 항상 나보다 강한 상대를 만날 때 ㅠㅠ

    Delete Reply
  3. Favicon of http://0572.tistory.com BlogIcon 『방쌤』 2016.06.28 15:09 신고

    어렵게 대빵까지 갔는데,,,
    딱 그 순간에 버그로 끊기고,, 저장도 되어있지 않고,, 멘붕이죠ㅜㅠ

    Delete Reply
    • Favicon of http://meloyou.com BlogIcon 멜로요우 2016.06.29 19:53 신고

      정말 공감이 가요~ 저도 보스전에 갔었을때 갑자기 정전이 되었을때가 있었었는데 저장도 못하다보니 그게임 CD를 분에 이기지못해 부순적이있네요

      Delete
  4. Favicon of http://overniceonion.com BlogIcon 까칠양파 2016.06.28 15:17 신고

    헉헉~ 글을 보니, 화가 나네요.
    특히 3번째는 정말 정말 화가 나요. 에이~~~ㅋㅋㅋ

    Delete Reply
  5. Favicon of http://gothink.tistory.com BlogIcon 개인이 2016.06.28 17:59 신고

    ㅎㅎ요즘은 게임은 안하지만 예전 생각이 나네요 ^^

    Delete Reply
  6. Favicon of http://littlep.tistory.com BlogIcon Roynfruit 2016.06.28 20:03 신고

    ㅎㅎ 진짜 저장 안하고 열심히 했는데ㅠ 버그로 튕기면ㅠㅠ 진짜 화나죠ㅎ

    Delete Reply
  7. Favicon of http://cbdok.tistory.com BlogIcon 명태랑 짜오기 2016.06.29 11:46 신고

    정말 화날것 같습니다 ㅋㅋ

    Delete Reply
  8. Favicon of http://lambba.tistory.com BlogIcon lambba(램바) 2016.06.29 12:28 신고

    ㅋㅋㅋ 누구나 공감하지요. 그래서 전 게임을 끊었다는...ㅎㅎ

    Delete Reply
  9. Favicon of http://bbshinny.tistory.com BlogIcon Shinny 2016.06.29 21:08 신고

    짜증이 확~ ㅋㅋ

    Delete Reply
  10. Favicon of http://sinlimlife.tistory.com BlogIcon 생명마루 신림점 2016.06.29 22:54 신고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Delete Reply
  11. Favicon of http://photostory2016.tistory.com BlogIcon 달빛천사7 2016.06.30 09:56 신고

    게임하다가 이것저것 하면 열받긴 하네요

    Delete Reply
  12. Favicon of http://sinlimlife.tistory.com BlogIcon 생명마루 신림점 2016.06.30 13:40 신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Delete Reply
  13. Favicon of http://travelyoungdo.tistory.com BlogIcon 영도나그네 2016.06.30 17:28 신고

    햐!
    정말 게임을 하다 이런경우에는 화가 날것 같군요..
    다양한 여건에서 이런 경험을 한번쯤은 해본것 같구요..
    오늘도 좋은 자료 잘보고 갑니다..

    Delete Reply
  14. Favicon of http://realog.net BlogIcon 악랄가츠 2016.06.30 22:32 신고

    요즘 오버워치하는데....
    정말 나만 죽어요! ㅜㅜ

    Delete Reply
  15. Favicon of http://openscj.tistory.com BlogIcon S.또바기 2016.07.01 16:21 신고

    많은시간을 공들였는데 ㅋㅋ끝내실패... 해낼때까지 해요 저는 ㅋㅋㅋ

    Delete Reply
  16. Favicon of http://boyundesign.tistory.com BlogIcon 귀여운걸 2016.07.21 00:11 신고

    앗! 맞아요~ 완전 공감!!
    저두 이런 경우 진짜 많았는데 저만 그런게 아니었어요ㅋㅋ

    Delete Reply
  17. Favicon of http://koeiking11.tistory.com/ BlogIcon 비가오면 2016.08.23 12:41 신고

    저는 해킹이요..
    그동안 시간 투자 한 것은 도대체 어디에서 보상 받나요..ㅜ.ㅜ

    Delete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