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되고 싶었던, 게임 속 캐릭터들

'일상생활 끄적끄적'에서 '멜로요우' 작성함 2016. 7. 24. 00:30

zelda_link, Fan art

게임을 즐기다 보면 한 번쯤 '아! 나도 저 게임 속 주인공이 되어보고 싶다' 라는 생각을 하신 적이 있으실 텐데요.(중 2병?!) 외모와 몸매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고, 화려한 특수능력까지~ 현실 속의 내가 절대 가질 수 없는 것들을 가진 그들을 보면 그저 부러울 뿐이죠.


이번엔 제가 되고 싶었었던 게임 속 캐릭터들을 한번 소개해보려고 해요. 여러분들이 되고 싶었던 캐릭터들도 과연 있을까요?!


----------------------------


오버워치 ♥ D.VA 송하나

Overwatch_D.Vaplayoverwatch.com

현재 가장 핫한 게임 오버워치의 로봇 조종사, 낭랑 19세 한국인 캐릭터! 전직 스타크래프트 6 프로게이머로, 현직 대한민국 육군 소속이랍니다. 최연소 오버워치 영웅이기도 하죠.

Overwatch_D.Va_Fan art

귀여운 외모에, 핑크색 토끼를 마스코트로 삼는 소녀다운 모습을 지니고 있는데요. '이것도 너프해 보시지' 라는 대사는 정말 유명하죠. 파워풀한 돌격을 펼치는 가녀린 소녀의 새침한 표정과 목소리는 언밸런스한 매력을 선사해준답니다.



창세기전 ♥ 흑태자

창세기전 흑태자namu.mirror.wiki

국산 RPG 게임의 전설 '창세기전' 시리즈 1~2의 주요인물 칼 스타이너 2세! 매력적인 캐릭터가 넘쳐났던 창세기전 시리즈 전체를 통틀어서도 가장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었던 인물이죠.

창세기전 흑태자 팬아트

유약한 외모를 가리기 위해 언제나 검은 갑옷과 망토, 투구를 쓰고 다녔는데 이것이 경외의 상징이 되었죠. 신까지 넘어서는 전무후무한 먼치킨 캐릭터로 그 누구도 감히 대적할 수 없는 존재랍니다.



파이널판타지13 ♥ 라이트닝


FFXIII-Lightningwikia.com

세계적인 RPG 게임 시리즈 파이널 판타지 13의 주인공! 오랜만에 등장한 여자 주인공에 기대반 걱정반이었지만, 가녀린 외모와 시크한 분위기의 냉혹한 전사에 모두 열광했었죠.


FFXIII-Lightning_Prada 2012파판13 라이트닝, 프라다 [neogaf.com]

스퀘어 에닉스 특유의 미려한 CG는 라이트닝의 미모를 더욱더 빛나게 해주었는데요. 그래서일까요? 유명 패션 브랜드의 광고모델로도 활약을 한 바 있답니다. 2012년 프라다, 2016년 루이비통.. 아, 부럽다. 부러워~


[내용 전문은 멜로요우's 도서관 네이버 포스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멜로요우 네이버 포스트 스타에디터▲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쿠사나기 쿄

리그 오브 레전드 ♥ 아리

젤다 ♥ 링크

포켓몬스터 ♥ 세레나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 에드나

스타크래프트 ♥ 테사다르

삼국지 시리즈 ♥ 주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