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생활 아내의 잔소리

닌텐도 스위치, PS4, 아이패드, 카카오AI스피커, 노트북, 스마트폰 등 IT기기가 많은 우리 집에서 늘 벌어지는 전기 콘센트 전쟁



신혼생활 아내의 잔소리

샤워할 때 샤워기에서 물이 좔~좔~ 쏟아지는 물줄기에 행복을 느끼는 자 vs 이를 참을 수 없는 자


신혼생활 아내의 잔소리

요리할 때 도와주지도 않을거면서 옆에서 쫑알쫑알~ 소리 듣다 보면 폭발합니다...


신혼생활 아내의 잔소리

마트 장 볼 때는 살림살이 주인공의 말에 잠자코 귀 기울이면 집안이 평안합니다 ㅋ


신혼생활 아내의 잔소리

대한민국 남편들의 열에 아홉은 혼자서 밥 차려 먹을 줄 모름... (집 안에 애가 한 명 더 있어요;;)



"

신혼생활 중 아내의 잔소리

잔소리라 생각하지 말고

남편과 집안을 생각하는

복음(?)이라고 생각합시다 :D

"


#신혼생활 #오늘도 #아내의 #잔소리 #그것도 #사랑이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2. YYYYURI 2018.01.22 13:54 신고

    그림일기 잘 보고 가요~

    Delete Reply
  3. T. Juli 2018.01.22 17:01 신고

    하하하 귀여운 부부네요

    Delete Reply
  4. 작은흐름 2018.01.22 17:41 신고

    ㅋㅋㅋㅋㅋㅋ 참 신기한 것 같아요. 집집마다 입맛도 다르고 생활 습관도 다른데 오늘 말씀해주신 이 부분들은 아마 대부분 다 공감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Delete Reply
  5. 영도나그네 2018.01.22 18:21 신고

    하나부터 열까지가 모두 남편들이 공통으로
    듣는 잔소리 같군요..ㅎㅎㅎ
    어린애가 하나 더 있다는 말이 실감나기도 하구요..
    좋은 내용 공감하면서 잘보고 갑니다..

    Delete Reply
  6. 초록배 2018.01.22 22:27 신고

    관심과 애정이라고 생각하세요. ㅎㅎ

    Delete Reply
  7. 4월의라라 2018.01.22 22:49 신고

    완전 공감입니다. 다 저러고 사는군요. 하하하

    Delete Reply
  8. 비키니짐(VKNY GYM) 2018.01.22 23:46 신고

    넘나 재미있게 잘 보고갑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Delete Reply
  9. 공수래공수거 2018.01.23 07:19 신고

    어느집이나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나중되면 잔소리가 그리워질때도 있습니다 ㅋ

    Delete Reply
  10. 친절한민수씨 2018.01.23 12:13 신고

    저희집은 꺼구로인데..제가 깔끔해서 잔소리를 처음에 했는데
    잔소리 하니깐 싸움만 나더라구요.
    그래서 느낀게 조금 힘들더라구도 내가 하자~ 이러니 싸움도 안나고 맘편하더라구요.
    결혼은 득도의 과정`~ ^^

    Delete Reply
  11. 청결원 2018.01.24 06:41 신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날씨가 무척이나 춥네요..건강 잘 챙기세요~

    Delete Reply
  12. 베짱이 2018.01.24 13:04 신고

    복음을 전파하시는군요. ㅋㅋㅋㅋㅋ

    Delete Reply
  13. IT넘버원 2018.01.24 13:18 신고

    정말 재밌고 공감가는거 같아요.^^

    Delete Reply
  14. 『방쌤』 2018.01.24 14:32 신고

    음,,,
    음,,,
    저는 제가 저러고 있다는,,,ㅜㅠ

    Delete Reply
  15. 양정석 2018.01.24 18:03 신고

    ㅎㅎㅎ 좋은 아이디어네요^^

    Delete Reply
  16. 신기한별 2018.01.25 08:29 신고

    저는 아직 미혼이라 공감이 안되지만, 결혼하신 분들은 공감이 될 듯 싶어요.

    Delete Reply
  17. PinkWink 2018.01.25 11:53 신고

    ㅎㅎ 전... ㅎㅎ 컵라면으로 자주 해결하죠... ㅎㅎ

    Delete Reply
  18. 까칠양파 2018.01.25 17:50 신고

    첫번째와 두번째는 정말 고쳐야 할 거 같네요.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안좋으니까요.
    누군가 스튜핏이라고 외칠 거 같아요.ㅎㅎ

    Delete Reply
  19. 시니냥 2018.01.30 21:59 신고

    ㅋㅋㅋㅋ 저희 아빠와 똑같아요. 집에 여자가 없으면 밥을 그냥 굶으시거나 라면 드신다는... 냉장고이 고기반찬을 해놓고 가는데도 말이지요

    Delete Reply
  20. 친절한엠군 2018.01.31 10:19 신고

    전 이번생은 틀린것 같습니다ㅎㅎ

    Delete Reply
  21. 개발자와코더사이 2018.02.04 00:35 신고

    와이프님의 잔소리는 곧 법입니다. ㅋㅋㅋ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Delete Reply